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한다헬스케어

 

한다헬스케어(주)는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로서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안전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안녕하십니까?
한다헬스케어(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한다헬스케어(주)는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로서 일상생활 공간도 산업 현장만큼 유해한 환경이 된 현시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여러분의 소중한 가족을 지키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019년 5월 회사 설립 이래 지금까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 생산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사의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기술 개발로 새로운 제조공법과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한다헬스케어(주) 제품만이 가진 우수한성능과고객니즈에맞는다양한제품을만나실수있을것입니다.

한다헬스케어(주) 제품은 생명의 소중함, 작업자의 안전을 지킨다는 사명감으로 품질경영,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국 듀폰사(Xa Van 5161)의 하드쉘을 적용한 굿매너시리즈와 에어키퍼 시리즈를 출시하여 바이러스,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안심하고 숨쉴 수 있도록 소비자의 안전을 지켜드릴 것입니다.

한다헬스케어(주)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로 더욱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경제적인 제품을 생산하여 경쟁 우위를 지켜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한다헬스케어(주)는 고객만족을 위한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봉사와 나눔 등의 사회활동을 몸소 실천하여 환경을 지키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향후에도 끊임없는 기술투자와 최고의 제품 생산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다헬스케어(주) 대표이사 김선이